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집에 큰 삶은감자가 3개 남아서

이걸 어떻게 먹지.... 하다가 튀겨먹기로 결심했습니다 ㅋㅋ


도마위에서 감자를 대충 자르고 잘 안잘린건 손으로 자른 후!!



튀깁니다.... ㅋㅋ 보글보글



지글지글... ㅋㅋㅋㅋㅋ 잘 튀겨지고 있네요 ㅋㅋㅋ



다 튀겨진것들은 기름을 빼줍니다.




 



다 튀긴 감자 위에 날계란 하나 투척!!!



그리고 비벼서 먹어요... ㅋㅋ 완전 열량 높은 음식이 되었네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전혀 느끼하진 않았어요 ㅎㅎ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네요 ㅋㅋ

근데 먹고나니 겁나서 담부턴 만들어먹진 못하겠네요 ㅠㅠ 내 지방.....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