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위 사진은 스테레오 그래픽(Stereo Graphic) 기술을 알고나서 처음 찍은 사진입니다.

D300 + 시그마 17-70OS (17mm화각) 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밑 부분을 많이 안찍어서 블랙홀이 크네요.



두번째 촬영입니다.

바닥 블랙홀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



세번째 입니다.

바닥 블랙홀이 거의 많이 줄었습니다 ㅎㅎ 3번 정도 찍으니까 촬영기술이 확 오르더라구요.




 


4번째 입니다.

바닥까지 최대한 빙빙 돌려가며 많이 찍었습니다. 하늘쪽을 더 찍어야 했는데 안찍다보니... 광각 외곡으로 인해 전기줄이 막 짤리네요 ㅠㅠ


5번째 입니다 !!

부산 장안중학교 입니다.

이날은 엄청 맑은날이라서 그런지 배경이 정말 완전 파란색이네요 ㅎㅎ


그림 반전입니다.

하늘영역을 완전히 다 안찍어서 그런지 하늘에 블랙홀이 생겼네요.


스테레오 그래픽(Stereo Graphic) 기법으로 찍다보니 너무너무 재밌어요 ㅎㅎ

다만... PTGui 프로그램으로 사진 랜더링 할때 200장 정도 되면 작업하는데 1시간이 넘어가요 ㅠㅠ 컴퓨터 사양 문제 ㅠㅠ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