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서울 근교에 갈만한 여행지 추천 1탄!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시화호 조력발전소 휴게소 입니다.

서울 시청을 기준으로 직선거리 43.5km 입니다.

도로 이동 시 약 57.43km이며 소요시간은 약 1시간 40분 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인 '금천구 가산동'을 기준으로 약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자차)

이날 날씨가 매우 흐렸었습니다. 게다가 집에 갈때쯤 되니까 비까지 오더라구요 ㅜ_ㅜ

휴게소 치곤 정말 잘 꾸며져있었습니다.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갈매기도 많습니다.

뻥 뚫려있는 조경덕분에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ㅜㅜ...

새우깡을 지참하시면 갈매기와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ㅎㅎ

시화호 조력발전소 휴게소의 명물!!

달 전망대 입니다.

주변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인만큼, 정말 높습니다..

다만, 올라갈땐 줄을 서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는 2개나 있지만 수용 한계가 있으니까요.

현재 달 전망대의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안산시와 상해 방향으로 쭉 뻗어있는 도로입니다.

밑에서 올려다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ㅎㅎ

다 보고 내려왔는데 줄이 3배 이상 길어졌습니다..

조금만 늦게 올라갔었으면 많이 기다릴뻔 했네요.


서울 근교 여행지 추천 1탄!

시화호 조력발전소 휴게소 였습니다!!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