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맛있는 집을 찾아서  

  오늘도 퇴근을 한 후 회사 동료와 함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보통은 술을 먹는 자리이므로, 술과 함께 할 수 있는 고기류나 생선류를 선택했겠지만, 오늘은 술을 마실 수 없는 날이라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아봅니다. 오늘은 조금 다른 종류로 먹어보고 싶었고, 파스타 종류가 먹고 싶었습니다. 경기도 서현역 근처에 위치한 파스타 식당 중에서 '메이빌(Mayville)'이라는 식당을 찾았고, 이 곳으로 향했습니다.

  메이빌 분당점 위치  

  메이빌은 체인점입니다. 메이빌 분당점은 서현역 5번 출구 근처의 '유성 트윈 프라자'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가까우니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메이빌 분당점의 입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메이빌 - 메뉴 가격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었고, 다양하게 먹고 싶었기 때문에 '2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연어 샐러드, 해산물 크림 리조또, 로제빠네, 에이드/주스를 선택했습니다.

  위와 같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빌 - 연어 샐러드  

  연어 샐러드 입니다. 두툼한 연어회가 4조각 들어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 맛이 꽤 괜찮습니다.

  연어회가 두툼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메이빌 - 오렌지 쥬스, 에이드  

  제가 선택한 오렌지 쥬스와 일행이 선택한 에이드 입니다. 맛있습니다.

  메이빌 - 해산물 크림 리조또  

  해산물 크림 리조또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밋밋하지도 않았습니다. 해산물의 양이 괜찮았고, 밥도 맛있었습니다. 배부르더라구요.

  메이빌 - 로제 빠네  

  로제 빠네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빵을 찍어 먹을 때 마다 '맛있다...!' 생각만 들었습니다. 로제 파스타도 괜찮았습니다.

  영수증 및 마무리  

  2인 세트이기 때문에 36,000원 지불했습니다. 인당 18,000원입니다.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먹을 땐 맛있었는데... 다 먹고 집 가면서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 버스 안 타고 걸어서 갔습니다.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서현역 근처에서 맛있고 다양한 양식을 먹고 싶으신 분들은 메이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