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서론  

  금요일은 퇴근 후 집에 바로 가면 심심합니다. 불금을 보내야죠. 그래서 회사 동료와 함께 무엇을 먹을까 고민 하던 중에 모란역 근처에 육회를 파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근데 여기가 좀 신기합니다. 치킨도 같이 팝니다. (??)

  육회와 치킨을 같이 파는 식당이라니... 너무 궁금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육회한통닭 위치  

  육회한통닭은 모란역 3번 출구 또는 2번 출구 근처의 골목길로 들어가면 됩니다. 걸어서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육회한통닭 메뉴 가격대  

  메뉴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육회는 한우생육회와 국내산 고봉육회(냉동)으로 나뉘어집니다. 무한리필 메뉴도 있는데, 무한 리필에는 국내산 고봉육회(냉동)이 들어갑니다. 다른 테이블의 고봉육회 비주얼을 보니까, 결혼식장 뷔페의 냉동 육회 느낌이 나다보니 살짝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육회는 맛있게 먹는게 중요하니까요.

  그래서 세트 메뉴의 '한우생육회(중) 190g + 통닭'을 주문했습니다.

  육회랑 닭을 매우 전문점으로 하는 브랜드 인 것 같습니다.

  육회한통닭 안주  

  주문을 하고 나면 과자, 피클, 단무지, 할라피뇨가 나옵니다. 육회를 시켜서 소고기 무국이 나왔고, 통닭을 시켜서 소스와 소금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무국은 고체연료로 끓이는 방식입니다. 너무 오래 냅두면 국물이 쫄아서 너무 짜요.. 짠 음식 좋아하는 제가 짜다고 느낄 정도면 말 다했죠. 그럴 땐 리필해달라고 말씀드리면 바꿔주십니다.

  육회한통닭 육회  

  육회가 나왔습니다!! 육회 빛깔이 장난 아닙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바닥에 얼음이 깔려있습니다. 그래서 먹는 내내 육회가 신선했습니다.

  육회한통닭 통닭  

  말 그대로 '통닭' 입니다. 잘 구워져서 맛있었습니다.

  서비스  

  육회+통닭 세트를 먹은 후 한우생육회를 하나 더 먹었더니 서비스로 '파인샤베트'가 나왔습니다. 파인샤베트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보통 육회 전문점에서는 육회만 팔거나 연어를 같이 팝니다. 그러나 해산물을 드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해산물을 못 드시는 분들이라도 치킨은 좋아하시겠죠? 이런 경우, 육회와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싸울 필요 없이 평화롭게 메뉴 선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게 점원 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기분 좋은 말씀만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육회한통닭은 체인점이라서 성남이나 부천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