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1. 들어가며  

  사실 이 운동화를 구매할 계획은 전혀 없었습니다. 어느 평화로운 2021년 12월 3일(금) 오전, 출근해서 일을 하던 중 단톡방으로부터 흥미로운 소식을 듣습니다. 오전 10시쯤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발 추첨을 하니까 신청해보라는 것입니다. '아, 이게 말로만 듣던 희귀 신발 구매 이벤트구나?' 싶어서 응모를 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THE DRAW' 라고 부르는것 같았습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운동화를 딱 한번 구매해봐서 계정은 이미 있었습니다. 참고로 가입할때 광고성 메일 및 문자 받는건 전부 체크 해제했습니다.

  그리고 신청했습니다. 응모 시간은 딱 30분이 주어졌고, 발표는 1시간 뒤인 오전 11시에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뭐가 이렇게 급한 일정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신청했습니다.

  11시쯤 다 되어갈때 회의가 생겨서 다녀오니까, 나이키닷컴에서 카톡이 하나 왔있었습니다. 설마? 하고 봤는데...

  대박... 당첨됐습니다. 아니 왜?? 그냥 재미로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무 생각도 없었는데 ㅋㅋㅋ 되니까 좋네요. 이 이벤트 알려준 친한 동생에겐 맛있는거 사줘야겠습니다.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시간은 2시간 줍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주문 안하면 자동 취소됩니다. 세상에... 신청할때 제 신발 사이즈인 260으로 신청해서, 260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제품 번호는 DH2482-100 이네요. 그리고 다음날인 12/4(토)에 바로 왔습니다.

  2. 나이키 퀀도1 x PEACEMINUSONE 개봉 및 살펴보기  

  토요일날 도착했는데 일요일날 개봉했습니다. 신발은 관심이 없어서 개봉하는게 귀찮더라구요. 신발 아주 좋아하는 친구가 말하길, 겉 박스 절대 버리지 말라고 합니다. 실제 신발 박스를 온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그래서 조심히 개봉합니다.

  박스를 여니까 영수증이 있습니다. 21만 9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퀀도1 x PEACEMINUSONE 신발의 겉박스 입니다. 디자인이 예쁩니다.

  일반 신발처럼 보호종이에 잘 감싸져 있습니다.

  나이키 퀀도1 입니다. 정말 새하얗습니다. 나이키 신발 답게, 신발 마감이 엄청납니다. 발등과 발목 사이에 위치하는 텅(Tongue) 부분은 좌측과 우측의 그림이 다릅니다.

  나이키 퀀도1의 우측 측면 모습입니다. 예쁩니다.

  나이키 퀀도1의 뒷모습입니다. 뒷쪽엔 예쁜 민들레가 있습니다. 민들레 엄청 예쁘게 박혀있네요.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졌네요. 2021년 8월에 중국 나이키 공장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상단의 텅 부분 입니다.

  우측 신발끈의 끝 부분이 저렇게 노란색으로 하이라이트 처리 되어있습니다.

  깔창 부분의 문양이 서로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좌측 신발끈의 끝 부분은 노란색이 아니지만, 똑같이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PEACEMINUSONE

  신발 밑 부분은 밋밋합니다. 뒷굽 부분은 민들레 그림이 각각 5개씩 그려져 있습니다. 밑창 모양이.. 비올때 엄청 잘 미끄러지겠지만, 실제로 신을 예정이 아니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3. 마무리...  

  정말 우연하게 찾아온 행운으로 구입하게 된 지디 신발, "나이키 퀀도1 x PEACEMINUSONE" 운동화 입니다. 아마 로또 1등 운이 여기로 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스채 잘 보관해놔야겠습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