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서론  

  최근에 생일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 생일은 년초에 있는데, 시간이 조금 흘렀지만 늦게나마 받았습니다. 안 줘도 된다고 그랬는데 준다고 그래서.. 받았습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이 괜찮은 것을 고르던 중, 제가 술을 좋아하다보니 위스키 잔 어떠냐고 물어봅니다. 선물이라는 것은 물건이 중요한게 아니라, 선물을 주는 상대방의 마음 자체가 중요한거거든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좋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집에 위스키 잔이 생겼습니다. 바로 '믹솔로지 크래프트(MIXOLOGY & CRAFT)의 위스키 셋'입니다.

  믹솔로지 크래프트 셋 개봉 및 살펴보기  

  택배가 왔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왔습니다. 해외직구로 주문했나봐요. 비쌌을텐데..

  믹솔로지 크래프트 위스키 셋 박스포장입니다. 비닐 제거 후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봤는데.. 오.. 내부 박스 재질이 나무입니다.

  진짜 나무네요. 플라스틱이 아닙니다.

  오돌토돌한게 정말 멋있습니다. 이 나무 상자는 버리기 너무 아까워서 소장 중입니다.

  믹솔로지 크래프트 위스키 셋을 열어봅니다.

  앞쪽에 있는 고리를 우측으로 살짝 밀면 됩니다. 손쉽게 열 수 있습니다.

  나무 상자를 여니까 이것 저것 있습니다.

  상단 완충제를 제거하니까 컵과 악세서리들이 보입니다.

  컵 받침대인데.. 나무 때문에 더럽습니다.

  컵도 더럽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씻어야 합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아니 그.. 위스키 잔에 워런티가 있다구요?? 3년 추가 워런티를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상에..

  조그마한 주머니입니다. 위스키 스톤을 냉동실에 넣기 전에 주머니에 담으면 될 것 같네요.

  컵 받침대입니다. 좋은(?) 문장들입니다.

  다양한 위스키 제작 카드입니다.

  정말 다양한 위스키 제작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위 내용은 맨하탄입니다. 하이볼도 있습니다.

  위스키 스톤입니다.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위스키 잔에 같이 넣으면 됩니다. 얼음을 넣으면 얼음이 녹아서 위스키가 연해지는데, 위스키 스톤을 넣으면 위스키가 차가워지면서 오리지날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스키 잔입니다. 2개입니다.

  하단 부분에 라인이 있어서 손으로 잡았을 때 파지 느낌이 너무너무나 좋습니다. 매우 안정적입니다.

  조니 워커 블랙라벨과 함께하기  

  믹솔로지 크래프트 위스키 잔과 함께할 위스키는 '조니 워커'의 '블랙 라벨'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고르고 고르다가 구입한 첫 위스키입니다. (이 위스키 잔을 써보려고 조니워커를 구입한건 안 비밀..)

  안주는 육회 + 연어 + 타코와사비 구성입니다. 자주 먹는 배달 구성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위스키 잔에 조금 따라봅니다. 얼음을 넣기 전에 스트레이트로 마셔보려고 저렇게 조금 부었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넘 맛있어서 스트레이트로 계속 먹었습니다.

  그렇게 먹다보니.. 500ml 중에서 저만큼 남기고 스트레이트로 계속 먹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잔 맘에 들고 조니워커도 맘에 듭니다.

  마무리  

  믹솔로지 크래프트의 위스키 셋은 위스키 또는 술을 좋아하는 분에게 선물용으로 확실히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뿜뿜 나면서 사용하기도 매우 좋네요. 강추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