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기가바이트 P100 입니다


초점이 안드로메다로 가 버렸네효 ;;;; ;;


뒷 부분 입니다
이 폰의 재질은 ..
플라스틱도 아니고 금속도 아닌 ... 그 머라해야 합니까
고무도 아닌것이 .. 뭔가 촉감있는 재질입니다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할까요 .. ? ㅎㅎ


이 스마트폰은 윈도우 모바일 6.0 입니다만
커스텀롬으로 6.1 또는 6.5 그리고 6.5.3 과 같은 하단바 버전으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6.5는 깔게되면 초기부팅시 램이 19MB정도 밖에 안남으므로 정말
쓰기 힘듭니다 ㅡㅡ ;;;


전면부 입니다
적절한 여러가지 버튼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좌측부분 입니다
카메라 버튼(왼손잡이를 위한 것인지 .. 반대쪽 대각선 방향에 카메라가 있었다면 좋았을 듯 싶네요)
볼륨버튼
MicroSD카드 슬롯이 있습니다


밑 부분은 미니USB단자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우측부분은 이어폰 꼽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저건 3.5파이가 아닙니다 .. ... ;;;;;
같이 제공된 이어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뒷면에서
좌측 하단에 스타일러스펜이 있습니다
저가형 스마트폰이라서 그런지 .. 펜 자체가 그냥 플라스틱입니다
그립감 제로 -_- ;;;


앞쪽에는 통화를 위한 스피커 , 그리고 화상통화 또는 셀카를 위한 전면부 카메라가 있습니다


앞쪽 버튼은 아까 보셨다시피
이래요 ㅋㅋ


화면을 켠 모습 입니다
제가 샤용하는것이 아니고 어머니께서 쓰시는 스마트폰 입니다
제가 썼다면 ... 저는 모바일쉘을 .. 빠르긴 하지만
디자인으로 봤을때 싫어하기 때문에 -_- ; 아마 화면은 TF2D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윈도우 모바일 6.1이라서 .. 뭐 6.5 이전버전까지 대부분 시작버튼 누르면 시작메뉴가 내려왔죠 ㅎㅎ


엑스페리아 X1이랑 크기비교 ...
P100이 쪼가 큽니다 ㅡㅡ ;;
P100보다가 엑페 처음받아봤을때 생각보다 작았던 기억이 나네요 ..


마지막 샷 !! ㅎㅎ




장점
가격이 싸다 ..
스크래치의 위험으로부터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다
오버클럭이 가능함(520Mhz -> 628Mhz ?)

단점
좀 ..... 약간 좀 크다
전면부에 쇼 로고 뭥미 ??
카메라 버튼위치가 좀 불만이다



Rating
3/5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