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택배가 왔습니다


시그마 DG UV필터 72mm 짜리 입니다


뾱뾱이로 싸져 있네요 ~



겉 표지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뒷면엔 볼거 없습니다 ;;


우측에 미봉인씰이 붙어 있습니다
살짝 긁어보니 약간 쉽게 손상되는군요 ..


뚜껑 개봉 !!


여기엔 설명서가 있는데 .. 뭐 ...

읽을필요 없겠네요 ㅋㅋㅋ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ㅠㅠㅠㅠ


금색으로 SIGMA DG 라고 젹혀져 있고


UV 72mm JAPAN 이라고 젹혀져 있습니다



이로써 ,
시그마(SIGMA) DG UV필터 72mm의 초 간단 개봉기를 마칩니다

시그마의 72mm가 싸길레
자사 렌즈가 대부분 구경이 크기 때문에 그 부분에 한하여 싸게 내 놓은 줄 알았습니다

근데

겐코 UV필터가 1만원 미만이더라구요 ㅡㅡ ;;;;;;;; 놀랬습니다 ㅋㅋ

시그마 필터 .. 대체적으로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