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앱손 TX700W 입니다
구입한지는 .... 1년이 다 되어가는군요 .. ㅎㅎ
TX800FW 이던가요 ? 상위기종 가격이 10만원 넘게 차이가 나서 -_- ;
TX700W으로 구입했었습니다 ..


디자인 하나는 정말 잘 빠졌습니다 .
가장 큰 특징은 '무선랜'을 지원하여 무선으로 프린터를 공유하거나
아이팟터치/아이폰/아이패드같은 기기에서 무선으로 연결하여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ㅎㅎ ; 자기 이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인쇄할때에는 이렇게 빠져 나옵니다
아 아니 .. 이렇게 빼야합니다
수동으로 일일이 빼야하는데 .. 약간 번거롭긴 합니다 ㅎㅎㅎ
하지만 .. 인쇄속도가 불편함을 해결해 줍니다 ㅎㅎ
칼라/흑백 최대 40PPM 입니다 .. 예전 HP 데스크젯 840c2 ~ 3PPM이었던걸 생각하면
정말로 빠른 속도였습니다 .. ㄷㄷㄷ ;;; 인쇄한번 해 보고
정말로 .. 감동의 눈물이 .. ㅠㅠㅠㅠ


스캐너 부분입니다
정말 유용하게 썼지요 ㅎㅎ 전용 프로그램도 훌륭합니다


잉크 부분입니다
정품 잉크가 오질나게 비쌉니다 -_- ;


대용량(81N)과 표준 용량(82N)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본으로 껴 주는건 표준용량이구요 (간혹 아주 싼건 정품잉크가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잉크를 다 써서 저번에 대용량 6팩으로 질렀었네요 ..
12만원 ㅠㅠㅠ


야 이 잉크놈아 !!
니가 뭔데 이렇게 비싸냐 .. ㅠ
역시 프린터 업체는 프린터 팔아서 먹고사는게 아니라
잉크를 팔아서 먹고 사나보네요 ..


앞쪽 패널은 이렇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서서 작업하는 경우 정말 용이한 기능이죠 ~


무선랜이 지원되었다고 했었는데
뒤쪽에 보면 USB 2.0과 랜선을 꼽을 수 있습니다 .


용지를 넣는 부분입니다
종이가 출력되는 부분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점은 동시에 두 종류의 용지를 보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4용지와 사진을 뽑을때 쓰이는 작은 포토용지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이실려나 모르겠네요 ;
번들렌즈의 한계 .. ㅠ ISO를 높였는데도 셔터스피드를 확보하지 못해서 이렇네요 .
다양한 종이규격을 지원합니다 ..


아 참 ,
외장메모리도 지원합니다 ..
SD카드
메모리스틱 / 메모리스틱 프로
xD

등등 .. 그리고 USB메모리도 지원한답니다 ㅎㅎ


 

앱손 EPSON Stylus Photo TX700W ...
다른제품과 비교해서 비싸긴 하지만 ..
생각보다 정말 마음에 들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 ^ ;

고장날때까지 쭈우우욱 써야죠 ㅎㅎㅎㅎㅎ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