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횟집을 찾아서..  

  지인들과 정말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약속 장소는 잠실역이었구요.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회 이야기가 나왔고, 참치까지 나왔습니다. 참치 비싼데.... 그래도 찾아봅니다. 리뷰 대충 둘러보다가, 잠실역에서 거리가 조금 떨어져있는 참치 횟집을 발견합니다. 그곳은 "양군스시 & 참치" 입니다.

  양군스시 & 참치 - 위치  

  양군스시 & 참치는 잠실역 7번/8번/9번 출구와 잠실나루역 3번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에 정말 많은 가게가 있으므로, 찾는데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의 지하는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오픈형 가게들이 많았습니다.

  양군스시 & 참치 - 메뉴 및 가격대  

  입구 옆 유리창문에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참치사시미, 참치모듬회, 초밥(참치/연어/모듬), 불초새우/알탕/참치탕이 있습니다. 저희가 왔을 땐 광어 재고가 소진되어 참치 모듬회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참치사시미(특)'와 '연어초밥'을 시켰습니다.

  양군스시 & 참치 - 참치사시미(특)  

  자리에 앉으면 밑반찬을 줍니다. 그 중에서 구수한 무 조림이 꽤 괜찮았습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으면서, 조금 매콤합니다. 밥이랑 같이 먹고 싶었습니다.

  참치사시미(특) 입니다. 일반 참치 20 피스와 배꼽살 4 피스가 나왔습니다.

  간장에 찍은 후 와사비 조금 올린 상태로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완전하게 해동이 된 것이 아니라서, 해동 중인 특유의 회맛(찬맛이 혓바닥에 느껴지는..)이 조금 났습니다. 아쉬웠습니다.

  연어초밥 10 피스도 나왔습니다. 연어초밥은 괜찮았습니다. 와사비의 양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와사비 좋아하신다면, 별도로 올려서 드시면 좋습니다.

  양군스시 & 참치 - 소감  

  양군스시 & 참치에서 참치사시미와 연어초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서 내린 제 평가는요...

6.5점/10점

  입니다. 참치 자체는 매우 맛있었는데, 해동이 살짝 덜 된 참치로 인해서 점수를 많이 깎았습니다.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셨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는 있습니다.

  잠실에서 참치회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