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회사 근처 맛집  

  제가 근무하고 있는 회사는 '제2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예전엔 식당이 많이 없어서 힘들었는데.. 요즘은 초창기에 비하면 식당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래도 너무 적습니다. 더 많은 식당이 생겨야 할텐데..

  제2판교에 있는 식당 중에서 개인적으로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백경한후 판교본점" 입니다.

  백경한우 판교본점 위치  

  백경한우 판교본점은 '경기기업 성장센터' 건물의 지상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도로 앞에서 보면 1층인데 주소상으론 지하1층이네요. 이곳은 두루치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백경한우 판교본점 메뉴 가격대 및 주문  

  백경한우 판교본점 메뉴입니다. 좌측은 저녁 술자리 메뉴이며, 우측의 '돌판 두루치기'가 점심 메뉴입니다. 돌판 두루치기는 인당 12,000원인데 2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여기에 '모짜렐라치즈'를 추가하면 완전 최고입니다.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준비됩니다. 우측의 김치와 콩나물은 두루치기를 볶을 때 같이 넣으므로 먼저 집어먹지 않도록 합니다.

  백경한우 판교본점 돌판 두루치기  

  돌판 두루치기는 거의 조리가 된 상태로 나오다보니, 나오는데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1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위 모습은 테이블에 올라온 직후입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콩나물과 김치를 올려주십니다. 이 상태에서 5분 넘게 기다려야 합니다.

  한 번 뒤집어주고, 5분 정도 더 기다립니다. 지금쯤이면 거의 다 익었습니다. 매콤해보이는 야채와 두꺼운 고기들이 뜨거운 불판 위에서 바글바글 볶아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를 넣습니다. 저희는 밥을 볶아 먹을 것이므로, 치즈를 절반만 넣었습니다.

  이제 먹을 시간입니다. 두툼한 고기와 아채들, 그리고 매콤해보이는 두루치기 양념까지.. 완벽합니다.

  백경한우 판교본점 볶음밥  

  다 먹은 다음엔 밥을 볶아 먹을 수 있습니다. 밥은 추가로 시키거나, 일행의 공기밥 1개를 온전히 둔 후 볶아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밥을 볶은 후 치즈를 뿌렸습니다.

  치즈 볶음밥도 완성되었습니다. 돌판 두루치기의 양념이 너무 맛있다보니, 밥을 볶아 먹으니 더욱 더 맛있습니다. 최고입니다..

  마무리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주문 후 먹기 시작하는 시간까지 15분~20분 정도 걸리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8.5점/10점

  주고 싶습니다. 제2판교에서 점심 식사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