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체가 책상 밑에 있다보니까 USB를 본체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허리를 굽히고나서

USB를 연결하게 됩니다.

근데 이렇게 하다보니까 허리에 무리가 가고, 귀찮아지네요.

구입할까말까? 하던 USB허브를 구입하게 됩니다.

 

 

▲ 노벨뷰 7포트 USB허브의 모습입니다.

기본구성은 딱 저렇습니다.

물론 포장 따로 있는데 귀찮아서 안 찍었습니다.

▲ 이 제품을 구입하기전에 이베이에 찾아봤는데 같은 모양에 회사이름만 다른 모델이 있었습니다.

http://www.ebay.com/itm/New-7-Port-USB-2-0-HUB-with-LED-Light-ON-OFF-Switch-for-Laptop-PC-Black-480-Mbps-/261154911261?pt=US_USB_Cables_Hubs_Adapters&hash=item3cce0bb41d

무료배송에 4.62달러네요.

근데 배송 30일 걸려서 받는것보다 몇천원 더 주고 국내에서 사는게 더 이득이라고 판단해서 국내에서 샀네요.

▲ 각각의 포트에 스위치가 달려있어서 개별 전원 ON/OFF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각 포트마다 ON/OFF LED가 달려있습니다.

▲ USB포트부분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1만원 이하 USB허브이긴한데 이렇게 퀼리티가 좋다니요. ㄷㄷ

▲ 크기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요. 큰 멀티탭 생각하고 샀는데 작아서 놀랬어요. 

 ▲ 어뎁터를 5,000원주고 따로 사야하나 ... 집에있는게 맞을까 ? 고민하다가 따로 안 사고 집에있는 어뎁터 연결해보니까

딱 맞네요. 다행입니다.

집에있던 어뎁터 사양은 5v / 3.0A / 3.5파이 구경 입니다. 따로 파는 어뎁터는 5v 2A 제품이던데 전압만 같으면 써도 됩니다.

 ▲ 근데 단점이라면 ;; USB선의 길이가 짧습니다. 그래서 집에있는 연장선을 사용했습니다.

 ▲ 전원이 들어오면 파란색 LED가 들어옵니다.

 ▲ 스위치를 다 켰을 때 모습. 블루 LED가 이쁘네요 ㅎㅎ

 ▲ 집에있는 USB제품과 선을 다 연결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아기자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막상 아이폰은 충전이 안 됩니다. ..... OTL

될 줄 알았는데 안 되네요 ㅠㅠㅠㅠㅠㅠ

안타깝습니다.

 

이상 노벨뷰 7포트 USB허브 사용기 였습니다.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