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세상에서 가장 짧은 곡이라고 불리우는
Napalm Death의 You Suffer이라는 노래입니다
진짜 짧습니다 .. ㅋㅋㅋ

Napalm Death라는 그룹은 영국 출신의 '그라인드 코어' 밴드인데
'그라인드 코어' 라고 하는 장르는 짧으면 짧을 수록 명곡이라고 하네요 ... ^ ^ ;;

아래는 라이브 동영상입니다
라이브도 쿨 합니다 .. ㅋㅋㅋㅋㅋ


 



아래 동영상은 You Suffer의 심슨버전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