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드디어 다 만들었습니다 -_-++
캐논 EOS 5D 모형입니다

실제론 만든지 몇일 지났어요 ㅎㅎ


5D 입니다










생각보다 정말로
사실적이었습니다 .. ㅋㅋ

풀프레임 바디를 만져보고 싶다는 목적으로 만든건데
다 만들고 나니까 정말 뿌듯하더군요 ... ㅠㅠ



처음에 만들다가 실패해서 ..

종이 4장 더 뽑아서 다시 만들었었습니다 ..

아 아까운 종이랑 잉크 .. ㅠㅠㅠ




다 만들고 보니 남은 저녀석들 .

뭘까요 ㅡㅡ ;;;;

이제 ....

배터리 그립이랑
300mm 백통 대포렌즈랑
24-105mm 렌즈 남았네요 ..

ㅋㅋㅋㅋ

이런 재미난 걸 알게 해 주신
파크인스타일 님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http://parkinstyle.tistory.com/44
↑↑ 클릭클릭 !!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