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택배가 왔어요 !


저 멀리서 날아왔습니다 .


택배 상자 안에 귀엽게(?) 들어가 있습니다 ㅋㅋ


'5밀달'이 봉지 안에 감싸져 있습니다 .


인두쓸때 쓰는 잘 휘어지는 철로 묶어져 있습니다 ㅎㅎ


클럼플러 '5 Million Dollar Home' 입니다 .


ROBO BOB ?
무엇인지는 밑에서 보게 됩니다 .. ㅎ


오른쪽 측면 ..
진한 파란색과 연한 하늘색 , 주황색과 검정색이 잘 어우려져 있습니다 .


윗면 입니다 .
하얀색 종이로 묶어져 있지만 그냥 간단히 뜯깁(?)니다 ㅎㅎ


저 안에 클럼플러 로고를 가진 지퍼가 하나 보이네요 ㅎㅎ


열어 보았습니다 .
크기는 커 보이지만 , 사실 크지 않습니다 .


보조 수납구 입니다 .



메인 수납구 입니다 .
중간에 나뉘어져 있는건 찍찍이로 붙어 있기 때문에 분리가 가능합니다 !
D3000에 애기번들 마운트 해 놓은 상태에서 렌즈2개정도를 더 수납할 수 있습니다 .


양쪽 측면에는 저런 구멍이 있습니다 .
주머니 같은 형식은 아니고 밑쪽이 뻥 뚫려 있습니다 .
간단한 볼펜 같은거 꼽아두면 좋을 듯 싶습니다 ㅎ


보조 수납구 입니다 .
메모리카드 , 필터들을 넣어두면 딱 일듯 싶네요 .


ROBO BOB의 정체입니다 ㅋㅋ
가방으로 로봇을 만들어 놓았네요 ..
참 ..... 가지가지 합니다 ㅋㅋㅋ


가방 메고 한 컷 !!

가방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ㅎㅎ
굿 !!!

Rating :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