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일광산에 이녀석이랑 같이 갔다 .

 

 









테마임도(인도(x))에 있던 꽃들 .

이뻣다 +_+

산을 타고 올라가는 ...


정상이 얼마 안남 .... 은게 아니었다 . 

23분은 훼이크인듯 -_- ;



함 찍어봤다

 

 

 

 

200m , 10분 남았단다 .

아오 힘들어 !!!!!

나 .. 나비 !!!

일광산 정상이다 .

생각보다 주변 경치가 굉장했다 ...

수 ..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는 센스임

 

 

 

 

점심을 먹어야 했다 .

적당하게 맛있었던듯 ㅋ

 

 

 

 

내 얼굴도 모자이크요 ㅋㅋ

테마임도 1차 휴식처의 약수터에서 물을 먹는데

토끼 두마리가 뛰어와서 놀고 있더라 .

암컷이 배 깔고 누워있는 ...

으 .. 응 ?!

*~_~*

뭘 그렇게 오래해 !!
이녀석들아 !!!!!

잘 놀다가

산으로 뛰어갔다 .

 

원래 5마리였었는데 .. 2마리로 쭐었다고 ...

나머지 3마리는 어디로 ?? ;; 덜덜 ;;

 

이상 , 일광산 등산기였습니다 ! ㅋㅋ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