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파코즈 하드웨어(parkoz.com)에서 에너맥스社의 5.25인치 베이에 설치하는 카드리더기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한히 어연 몇달...

3.5인치 카드리더기는 엄청 많은데 제 케이스는 5.25인치 베이밖에 없어서 구매를 하더라도 번거롭거나 설치가 불가능했습니다.

아마존에 들어가서 봤을땐 배송 시작 기간이 2주~5주였더니만 지금 보니까 팔고 있네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실제 판매가격은 39.99달러 입니다. 저는 프로모션 코드 15달러를 여기에 쏟아 부었기 때문에 24.99달러에 구매했습니다.


포장 박스의 전면입니다.

.... 싼티가 좔좔 흐릅니다.


에너멕스 5.25인치 카드리더기, 나사입니다.


요즘 시중에 나와있는 카드리더기들처럼 많은 I/O 슬롯이 있습니다. eSATA 포트도 있네요.

USB포트는 7개가 제공되는데 제일 좌측은 충전포트(2.4A 출력), USB 3.0포트, 그리고 나머지 USB 2.0 포트입니다.

이 카드리더기의 특징은 USB 3.0의 라인 1개는 하단의 USB포트에 있고 나머지 라인 1개는 카드리더기 쪽으로 갑니다.


상단 윗부분에는 3.5인치 하드디스크를 설치할 수 있으며


하단에는 2.5인치 하드디스크 또는 SS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드리더기 컨트롤러는 GL3220 입니다. 카드리더기의 칩셋 스펙은 잘 모르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USB포트부 입니다. 깔끔합니다.


이제 설치합니다. GMC Y-10 Perfect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 내부입니다. 완전 복잡하네요 ㅠ 먼지들도 많고...

바닥에 깔려있는 2.5인치 하드디스크 2개를 에너맥스 5.25인치 카드리더기에 붙여줄 계획입니다.


하.....

필요한 나사는 1개 부족(바로 위 사진의 중간 하단) 하고.. 쓸데없는 나사는 1개 많고 ㅋㅋㅋㅋㅋㅋㅋ


설치는 잘 되었네요. 케이스 바닥에 깔아서 쓰는것보단 이게 훨 낫겠지요.


케이스가 블랙이라서 잘 어울립니다.


전선 헬게이트 -,.-;;;;;


ADATA S102 USB3.0 32GB 메모리 입니다. 속도 잘 뽑아주네요 ~


샌디스크 CF메모리 4기가 입니다.

니콘 D300에서 쓰고 있는건데... 이녀석이 이 속도 뽑아내는건 처음보네요.

USB3.0 달린 CF카드리더기를 오늘 처음 써봤거든요 ㄷㄷㄷㄷㄷ


삼성 microSD 16GB Pro 입니다.

속도 잘 뽑아줍니다 ㅎㅎ



생각보다 꽤 만족스럽네요. 살까말까살까말까 하다가 샀는데 굿 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에너맥스(Enermax) 5.25인치 카드리더기의 간단 사용기를 마칩니다 !!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