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집에서 잉여짓 하다가 실증나서
카메라를 들고 나왔었는데 ..
집 주변에서 사마귀 한마리를 발견하였습니다 .


"넌 뭐하는 녀석이삼 ???"


사진찍기 위해서 잎사귀를 뒤집었는데
동물들의 발 ? 은 좀 부러운 면도 없지않아 있네요 ㅎㅎ ;











자꾸 절 피해갑니다 ...
내가 뭘 어쩐다고 ㅠㅠㅠ


그래
니혼자 다 해먹고 잘 살아라 ㅡㅡ ;;;;;


옆에 봉숭아숲을 보니까 더 큰 사마귀가 있네요 .


이 사마귀는 멍청합니다
자기 몸 색깔이 갈색인지도 모르는지 아는건지
초록색 천지인 봉숭아숲에 숨다니 말입니다 ㅡㅡ ;;;;;


아주 오랜만에 아주 큰 사마귀를 봐서
감명깊었었습니다 ... (...)





큰 사마귀를 보니까 갑자기 떠오르는게 "연가시( ㅡㅡ ;; )"인데
외관상으론 뭐 보이진 않더라구요 .

정밀검사를 하기 위해선 해부를 해 봐야 하니까 .. 패스 ...











몸매 하나는 정말 끝내줍니다
암컷 같은데 .. 맞겠죠 ??????
이 사마귀도 이쯤되서 걍 보내주도록 했습니다 .





풀에 매달려 있는 애벌래 한마리 ..


시그마 17-70mm OS 신형 렌즈의 마크로 성능은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ㅎㅎㅎ








 



  

[Need a translation?]

English Korean Japanese Chi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French German Russian Spanish Ukrainian


복사했습니다!